간편한 기법으로 사진을 극대화하는 방법
취미로 사진을 찍는 것은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기억을 담아내는 사진 촬영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
나이가 들어도 청춘을 불사신으로 만들 수도 있고, 젊음을 늙어 버린 이들을 떠올리게 할 수도 있다.
이 기사에 포함된 정보는 당신이 새로운 접근법으로 사진을 공격할 준비가 되었을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미래의 기억을 창조적으로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진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른 셔터 속도를 사용해 보고 특정 상황에서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정확한 순간을 포착하거나 더 높은 노출로 시간을 흐리게 할 수 있다.
빠른 셔터 속도는 움직이는 물체를 포착할 수 있는 반면 느린 셔터 속도는 고요하고 고요한 풍경을 촬영하는데 이상적이다.
사진 촬영 기술을 간단하고 쉽게 유지하십시오.
색상이나 모션 설정을 조정하지 않아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밝고 화창한 날이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직사광선이 어떤 사진이라도 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태양 아래에서 촬영되는 사진들은 보통 눈을 가늘게 뜨고, 이상한 그림자를 그리며, 심지어 렌즈 불꽃을 일으키게 된다.
가능하다면 아침 일찍이나 저녁 늦게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시간을 골라라.
카메라를 꼭 잡고, 양팔을 옆으로 바짝 붙이고, 양옆과 카메라 바닥에 손을 대세요.
이렇게 하면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고 찍히는 흐릿한 샷 횟수가 줄어든다.
렌즈 아래 아래쪽에서 카메라를 잡는 것도 실수로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흥미를 사로잡는 물건들의 사진을 찍어라.
그 당시에는 그것들이 그렇게 중요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집에 돌아와서 당신의 여행을 반성하기 시작할 때, 이런 작은 기억들을 갖는 것은 좋을 것이다.
무언가가 당신의 마음에 들 때마다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으세요.
시야에 완벽한 샷이 있고 셔터를 누를 준비가 되었을 때 숨을 죽이고 한 치도 움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조금만 움직여도 샷이 엉망이 될 수 있다.
셔터 버튼을 누르기 직전 예비 시간을 갖고 숨을 죽이고 스트레이트 샷을 받아라.
전형적으로, 우리의 정신은 사물이 매우 고르고 중심적인 방식으로 정렬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대칭과 완벽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지만, 여러분의 주제를 중심에서 벗어나서 사진을 찍도록 노력하라.
카메라의 초점이 샷의 중앙에 고정되지 않도록 자동 포커스를 끄십시오.
포커스를 수동으로 맞추고 포커스를 잠근 다음 샷을 캡처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사진은 짧은 순간들을 가져다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소중히 간직해야 할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록 그것들은 만드는 데 거의 비용이 들지 않지만, 그것들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이 될 수 있다.
이 힌트와 제안들을 당신의 레퍼토리에 넣으면 당신은 당신의 사진이 새로운 방식으로 이야기를 말해준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